건영3·5단지) 통합재건축 출범식에도 이재정 민주당 의원실 관계자와 이승경 심재철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주민들에게 명함을 돌렸다.
살맛 나는 민생경제를 주제로 열린 민생토론회에서 이를 포함한 지원정책을 발표했다.com이상헌 기자 dapaper@donga.
고물가로 힘든 소상공인 형편을 적극 고려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오면서 상향 폭이 커진 것으로 알려졌다.윤 대통령은 법령 개정은 나중에 해도 지자체에 전부 공문을 보내 이런 불이익 처분을 내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도 식품의약품안전처장과 논의하고 광역자치단체장에게 전부 연락해 기초자치단체에서 행정처분을 못 하게 즉시 조치하라고 지시했다.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규제 개선에도 속도를 낸다.
반성 한마디 없이 빈껍데기 대담 구독 정서영 기자 cero@donga.26일부터는 연 7% 이상의 고금리 대출 상품을 이용 중인 중·저신용 소상공인 1만5000명을 대상으로 한 대환 대출을 시작한다.
청소년들에게 속거나 협박을 당해 술·담배를 팔았는데 영업정지라는 무거운 행정처분을 받아야 했던 게 대표적이다.
이자도 일부 경감해준다.기단부터 한 단씩 쌓아 올린 공든 탑이다.
그래서인지 대답이 2023년 시점의 기대와 다소 차이 날 때가 있다.노바크 조코비치는 호주오픈 테니스 남자단식에서 최다인 22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차지했다.
한국인 야구선수 중 미국 프로야구(MLB)에서 가장 성공적인 타자(야수)라면 단연 추신수다.호날두는 수많은 타이틀과 상을 가진 (…).